CAFE

[스크랩] [흥미돋]컴포즈 뷔 모델료가 73억인데 아메 486만잔을 팔아야됨

작성자마누리오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35,320 목록 댓글 373

미친거 아님...?? 저것도 순수 아메 1500원으로 나눈거고 재료비랑 인건비 월세 등 내면 천만잔 팔아야됨 그럼 대한민국 사람들 1/5은 마셔야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귀여운 거에 환장하는 여시 | 작성시간 26.06.24 에바다 뭐저래? 연예인 ㄹㅇ 관심도 없는데
  • 작성자카이라 | 작성시간 26.06.24 어케 광고비 = 뷔가 받아가는 모델료로 생각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73억 아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곧이곧대로 믿는 여시들도 ㅈㄴ 신기함..;
  • 작성자함무라비법쪊 | 작성시간 26.06.24 염병이다 진짜 뷔때문에 컴포즈 가는거 아닌데
  • 작성자예쁘게 말하기 | 작성시간 26.06.25 7억도 아니고 뭔 78억이야?
  • 답댓글 작성자예쁘게 말하기 | 작성시간 26.06.25 7억도 에바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