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면접에서 저 떨어뜨린 인사담당자랑 식당에서 마주쳤는데 먼저 말걸고 아는척 하네요

작성자Tory-|작성시간26.06.23|조회수28,721 목록 댓글 358

출처 : 여성시대 하울의 움직이는 성 기

떨어진 사람한테 굳이 아는척을...?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코츄러스맛 꼬북칩 | 작성시간 26.06.24 난 걍 인사하고 대답할 것 같아 저 사람만의 의견으로 합불 결정나는건 아니니까.. 을 마인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오히려 면접관이 나 기억한게 신기할 듯
  • 작성자이모지123 | 작성시간 26.06.24 저 못햇어요 자리잇나여ㅜ취직시켜주세뇨!!!!
  • 작성자세인트 엑소시스트 | 작성시간 26.06.24 인생 최고의 업적이 취준생 면접에서 떨어뜨린건가봐ㅉㅉ
  • 작성자당신의샛별 | 작성시간 26.06.25 다음에 기회있을때 알려줄수도있잖아 나를 인상깊게봤나보다 하고 잠깐 스몰톡정도는 쌉가지뭐
  • 작성자맥그로우 | 작성시간 26.06.25 말 왜 걸어 도라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