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고민정 "코스피 9000, 청년들에겐 박탈감과 절망만 커져"

작성자알랑가몰라요|작성시간26.06.23|조회수4,399 목록 댓글 108

출처: https://v.daum.net/v/20260623072351907



얘 야당임??
국힘이랑 똑같은 얘기하고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kdlrkdjqtspdkeisnzsk | 작성시간 26.06.23 엥 솔직히 양극화 심해지는거 ㄹㅇ로 못느낌??? 자게에 수익캡쳐만 봐도 시드없어서 수익금 적은 사람 수두룩 빽빽하던데ㅠ 진짜 돈놓고 돈먹기라... 이번 상승장에 진짜 차이심해질걸 ..?? 그리고 그 돈 다 부동산 갈거고 그럼 무주택자하곤 더더욱.. ㅠㅠ
    2천피 시절이 더 낫다고 해석하면 할말하않ㅋㅋ
  • 답댓글 작성자달의 바다 | 작성시간 26.06.23 22
  • 작성자기혼논리=띠부띠부씰 | 작성시간 26.06.23 이거는 뭔 재벌 자식으로 태어난 사람이랑 판잣집 자식으로 태어난 사람 비교하는 소리야
    원래 빈부격차는 늘 있었고 같은 선상에서 시작한 적이 단 한번도 없는게 삶인데 감정호소 지리네
    비트코인도 막 나왔을때 사서 ㅈㄴ 올라갔을때 팔았음 격차 나는거지 당연한 소릴 하고 앉아있어
  • 답댓글 작성자기혼논리=띠부띠부씰 | 작성시간 26.06.23 돈이 돈을 버는거 여기서 모르는 사람 누구 있음....?
  • 작성자초기 | 작성시간 26.06.23 비트코인이나 미국주식 흥할때도 심했는데 유독 코스피 주도장에만 잡도리하는게 보임 이래도 징징 저래도 징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