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생리 시작 전 일주일과 생리 중에 자살, 자살기도가 증가한다

작성자푸르푸르츄|작성시간26.06.23|조회수3,078 목록 댓글 56

출처 : 자살의 이해 케이 레드필드 제미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꺄룩꺽뀩 | 작성시간 26.06.23 나는 그래서 무슨 결정을 하려면 생리 끝난 뒤에 해야함
  • 작성자터치터치 | 작성시간 26.06.23 왜인지 알 것 같아
  • 작성자오리주둥이꽥 | 작성시간 26.06.23 와...나 생리터지기 4일전부터 죽어야지 죽어야지 하고있었는데
  • 작성자약한뭐요 | 작성시간 26.06.23 진짜 여자로 살기 싫음... 너무 가성비 떨어지는 몸이야 나이먹을수록 배란기 때도 비슷한 감정 들어 불안증 심해지고 관절도 느슨해지고 ㅅㅂ
  • 작성자딸초슈붕 | 작성시간 26.06.24 점점 심해져서 나도 진짜 그랫... 안그래야 되는거 아는데 이 기간에 진짜 미쳐버릴거 같음... 스트레스 오졋던 기간 뒤에 오는 생리는 진짜 죽어야 될 거 같이 사람을 ㅈ같이 만들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