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시작 전 일주일과 생리 중에 자살, 자살기도가 증가한다 작성자푸르푸르츄|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5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크레이지케이걸 작성시간26.06.23 난 생리기간마다 졸리고 피곤해죽겠음 걍침대에누우면 바로 자뿜 한달의 1/4을 호르몬에 휘둘려 일상이 무너지는데 너무억울하고 이때 남자만보면 줘패고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술만먹었어맨날술만 작성시간26.06.23 ㄹㅇ 충동조절이 안돼. 난 내가 우울한거보다 정말 사람을 팰거같음 뒤지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몽에이드맛있어 작성시간26.06.23 오 나도 간만에 오늘 죽고 싶다 생각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충만한방구 작성시간26.06.23 헐...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 진짜 생리할 때만 되면 죽고싶어져서 힘들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래그러를그러세요 작성시간26.06.23 난 이정도는 아닌데 우울감 피로감 심해 pms도 갈수록 심해지고 너무 힘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등황 작성시간26.06.23 나이좀 들었다고 진짜 심해짐 나도... 10~12일전이 진짜 피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들린말빨 작성시간26.06.23 30대 중반 넘고 pms진짜 미쳤더라 나 이때 사람이 왜 미치는건지 알았어....진짜 눈물안흘리는데 이떄 사소한거에 분해서 눈물흘리고 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편안하게살자 작성시간26.06.23 걍 인생 왜사나 생각들면 어김없이 일주일전 어제는 좇같음을 해결하려고 치킨시켜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보카도오일고구마칩 작성시간26.06.23 나 진짜 일주일정도 남았는데 정병 맥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부김찌 작성시간26.06.23 남자였으면 타인한테 해꼬지 했을텐데 여자들은 스스로를 죽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곤하니까 말걸지 마라 작성시간26.06.23 나도 생리 전 7일은 진짜 걍 죽고 싶음 심지어 머리도 존나 나빠지는 기분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꺄룩꺽뀩 작성시간26.06.23 나는 그래서 무슨 결정을 하려면 생리 끝난 뒤에 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터치터치 작성시간26.06.23 왜인지 알 것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주둥이꽥 작성시간26.06.23 와...나 생리터지기 4일전부터 죽어야지 죽어야지 하고있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약한뭐요 작성시간26.06.23 진짜 여자로 살기 싫음... 너무 가성비 떨어지는 몸이야 나이먹을수록 배란기 때도 비슷한 감정 들어 불안증 심해지고 관절도 느슨해지고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초슈붕 작성시간26.06.24 점점 심해져서 나도 진짜 그랫... 안그래야 되는거 아는데 이 기간에 진짜 미쳐버릴거 같음... 스트레스 오졋던 기간 뒤에 오는 생리는 진짜 죽어야 될 거 같이 사람을 ㅈ같이 만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