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는 주기적으로 미치도록 설계되어있는거지
— ADHD 거북이 (@adhdkorean) April 10, 2025
책출처 : 자살의이해 케이 레드필드 제미슨
출처 : 자살의 이해 케이 레드필드 제미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꺄룩꺽뀩 작성시간 26.06.23 나는 그래서 무슨 결정을 하려면 생리 끝난 뒤에 해야함
-
작성자터치터치 작성시간 26.06.23 왜인지 알 것 같아
-
작성자오리주둥이꽥 작성시간 26.06.23 와...나 생리터지기 4일전부터 죽어야지 죽어야지 하고있었는데
-
작성자약한뭐요 작성시간 26.06.23 진짜 여자로 살기 싫음... 너무 가성비 떨어지는 몸이야 나이먹을수록 배란기 때도 비슷한 감정 들어 불안증 심해지고 관절도 느슨해지고 ㅅㅂ
-
작성자딸초슈붕 작성시간 26.06.24 점점 심해져서 나도 진짜 그랫... 안그래야 되는거 아는데 이 기간에 진짜 미쳐버릴거 같음... 스트레스 오졋던 기간 뒤에 오는 생리는 진짜 죽어야 될 거 같이 사람을 ㅈ같이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