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러브버그 방역 못하는 이유 작성자해커스 공무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19,971 목록 댓글 1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알음알음익충이라서 못죽이나요? ㄴㄴ얘네 잡는다고 약뿌리면 얘네도 다 같이 죽어서...럽벅이 <만> 죽일 수 있는 방법이 없음친환경 끈끈이는 안되나요?전에 문제의 은평구 봉산에 이상증식한 대벌레 잡겠다고 설치한 끈끈이에 새들 다 달라붙어 죽음 안그래도 없어져서 난리인 꿀벌도 살충제 맞고 다 죽음 ㅠ익충이고 여름 2주만 버티면 사라지는데쟤네 잡자고 온갖 벌새곤충 다죽이는셈..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뭐하라고~! | 작성시간 26.06.23 이 꼴을 만든것도 인간.. 걍 살아라 작성자터치터치 | 작성시간 26.06.23 익충이라던데...걍 참자... 작성자뮤토토 | 작성시간 26.06.24 그려... 얼굴에만 오지마... 입에만 들어가지마.. 작성자호기심천국 | 작성시간 26.06.24 근데 진짜 바퀴벌레같이 생겨서 너무너무 혐오스러움... 작성자귀뚜라미귀뚜라미 | 작성시간 26.06.24 하 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