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호주에서 워홀러들 구직 이렇게 함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3|조회수12,831 목록 댓글 59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410576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이지킴이 | 작성시간 26.06.23 저것은 운입니다ㅠ 워크인 구인구직 활발한 건 맞는데 저렇게 쉽게 홀랑되는 건 아님
  • 작성자그냥그런날 | 작성시간 26.06.23 나도 저렇게 일 시작했어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길리임 | 작성시간 26.06.23 나도 ㅋㅋㅋ 저렇게 일시작함
  • 작성자크킄 | 작성시간 26.06.23 나 지게차 몰 줄 아는데 냅다 호주가고싶다
  • 작성자바나나차차나 | 작성시간 26.06.24 아 가웃기닽ㅌㅌㅌ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