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유퀴즈] 가장 많이 들은 이야기는 "의대 안간거 나중에 무조건 후회할거야"

작성자언제쯤이면|작성시간26.06.23|조회수27,687 목록 댓글 17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602335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용 중인 닉네임 | 작성시간 26.06.23 소신있고 주관있는 선택 멋지다
  • 작성자Stardust | 작성시간 26.06.23 자기행복이 젤 중요하지
  • 작성자두디루두디 | 작성시간 26.06.23 와 낭만잇다
  • 작성자너무도아픈*는치질이었다는것을 | 작성시간 26.06.23 저런말 하는새끼들 걍 ㅈㄴ 쿨병이고 후회하길.바라는거같음
  • 작성자홍수현 | 작성시간 26.06.23 본인이 소신이 있고 꿈꾸던 직업하려는데 옆에서 훈수두는 넘들 뭐야,,, 방송나오기전까지 애지간히도 시달렷겟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