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가장 많이 들은 이야기는 "의대 안간거 나중에 무조건 후회할거야"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랑 변보러 가지 않을래 작성시간26.06.23 인재들 의대의대 하는 사회가 잘못된건데…..소신이 멋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냠먐콘 작성시간26.06.23 대단한사람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빛날 작성시간26.06.23 나중에 교육연구 같은것도 하면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땀은왜냄새가나서 작성시간26.06.23 안 간 거랑 못 간 거랑은 다르니까 멋진 친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달가슴곰본적있어 작성시간26.06.23 제발 남의 인생에 훈수두지마 모두가 똑같은 길을 가고 똑같이 사는게 정답이라고 숨쉬듯이 가스라이팅 하지말라고 제발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니카모마일 작성시간26.06.23 멋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플 퐁당이 작성시간26.06.23 다른 것 보다 하고 싶은 게 있는 게 가장 부러워 그런 꿈이 있어서 노력하고 다른 사람 말에 안흔들리는 거 멋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ㅎㅗㅎ v 작성시간26.06.23 타인의 기준이 아닌 자기기준에 맞게 주도적으로 사는거 진짜 멋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뤂히덕후뤂뤂릎 작성시간26.06.23 근데 저렇게 똑똑하면 진로 바꾸고싶을때 다시 공부해서 뭐든 할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후회하든말든 알아서 하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탄월드메르디앙반도유보라아파트 작성시간26.06.23 못간게아니고 안간거니까 생각이있겠지 옆에서 왈가왈부 안했으면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들모두행복해 작성시간26.06.23 교사 하면서도 뭘 할 사람이다..대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땃쥐G 작성시간26.06.23 직업에 확신이 있는 사람 부럽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용 중인 닉네임 작성시간26.06.23 소신있고 주관있는 선택 멋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ardust 작성시간26.06.23 자기행복이 젤 중요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디루두디 작성시간26.06.23 와 낭만잇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무도아픈*는치질이었다는것을 작성시간26.06.23 저런말 하는새끼들 걍 ㅈㄴ 쿨병이고 후회하길.바라는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수현 작성시간26.06.23 본인이 소신이 있고 꿈꾸던 직업하려는데 옆에서 훈수두는 넘들 뭐야,,, 방송나오기전까지 애지간히도 시달렷겟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