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친언니 상견례하고 가족들끼리 국밥집에서 뒷풀이 하고 있었는데 옆테이블에서 혼술 하던 아저씨가 갑자기 툭툭 치길래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3|조회수62,672 목록 댓글 8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411189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fter LIKE | 작성시간 26.06.24 낭만ㅋㅋㅋㅋㅋ
  • 작성자아라비아따마시따따봉 | 작성시간 26.06.24 근데 상견례때 맛있는거 먹지 않아?(안해봐서 모름ㅠ) 밥 먹고 또 국밥을 먹는거야? 자리가 편하지 않아서 다들 적게드신건가?? 치킨으로 뒷풀이 했다고 했음 안궁금했을텐데 국밥이라 궁금하네
  • 답댓글 작성자멋지다서리야 | 작성시간 26.06.24 다들 긴장해서 밥이 코로가는지 입으로 가는지 모르던데ㅋ 언니 상견례하고 엄빠 집에서 해물탕 거하게 먹더라
  • 작성자이쿨립스 | 작성시간 26.06.24 낭만아재ㅠ
  • 작성자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 | 작성시간 26.06.24 ㄹㅇ낭만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