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썅방울
|
작성시간
26.06.23
수능 국어때 오프닝곡?이여서 진짜 많이들음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쫌시원
|
작성시간
26.06.23
가사가 사기잖아 ㅜㅜ
-
작성자엿시씌
|
작성시간
26.06.23
페스티벌에 쟁쟁한 가수들 다왔는데 무반주로 "날개를~~활짝펴고~~"하는데 소름돋더라ㅋㅋㅋ 노래도좋고 YB랑 넘잘어울림
-
작성자아응애예요엉엉
|
작성시간
26.06.23
애기들?도 많이 알더라ㅋㅋㅋ
-
작성자땅초
|
작성시간
26.06.23
나는~~~ 아름다운 ~~~ 애벌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