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윤도현 밴드의 대표곡 '나는 나비' 저작권료

작성자이제그망|작성시간26.06.23|조회수23,522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한류열풍 사랑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썅방울 | 작성시간 26.06.23 수능 국어때 오프닝곡?이여서 진짜 많이들음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쫌시원 | 작성시간 26.06.23 가사가 사기잖아 ㅜㅜ
  • 작성자엿시씌 | 작성시간 26.06.23 페스티벌에 쟁쟁한 가수들 다왔는데 무반주로 "날개를~~활짝펴고~~"하는데 소름돋더라ㅋㅋㅋ 노래도좋고 YB랑 넘잘어울림
  • 작성자아응애예요엉엉 | 작성시간 26.06.23 애기들?도 많이 알더라ㅋㅋㅋ
  • 작성자땅초 | 작성시간 26.06.23 나는~~~ 아름다운 ~~~ 애벌레~~~~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