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밴드의 대표곡 '나는 나비' 저작권료 작성자이제그망|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의아닙니다 작성시간26.06.23 와 역시 대박작 하나가 떠야하는구나 나는나비는 좀 넘사벽이긴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처인구 작성시간26.06.23 첨에 앨범 나왔을 땐 저만큼 좋은 반응 아니었는데 요즘은 완전 대중적인 노래돼서 신기함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릃몷으늕야 작성시간26.06.23 날개를 활짝 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밀라피나타파이 작성시간26.06.23 다들 힘들던시절 위로가 많이 된걸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모른직다 작성시간26.06.23 전 세대가 다 들을수있으니 대박이지 나도 좋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신은나의꿈 작성시간26.06.23 노래 희망적이고 좋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 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갤럭시 익스프레스 작성시간26.06.23 멜로디도 좋고 가사도 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vertherain 작성시간26.06.23 영어 하나 없는 가사ㅠ 그것도 멋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괴팍필수. 작성시간26.06.23 윤도현 목소리랑 너무 잘어울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멸종위기사람 작성시간26.06.23 나는 아름다운 나 ㅂ 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자나무 작성시간26.06.23 드럼연습하면서 겁나 들었는데ㅋㅋㅋ안질림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쨩한쿵잔치 작성시간26.06.23 나는나비가 넘사긴해 멜로디도 가사도 넘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가지소원봐주세요 작성시간26.06.23 나 저앨범살때 나는나비 찾는데 없고 최근에 나온거라는데 고래만 그려져있는겨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썅방울 작성시간26.06.23 수능 국어때 오프닝곡?이여서 진짜 많이들음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쫌시원 작성시간26.06.23 가사가 사기잖아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엿시씌 작성시간26.06.23 페스티벌에 쟁쟁한 가수들 다왔는데 무반주로 "날개를~~활짝펴고~~"하는데 소름돋더라ㅋㅋㅋ 노래도좋고 YB랑 넘잘어울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응애예요엉엉 작성시간26.06.23 애기들?도 많이 알더라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땅초 작성시간26.06.23 나는~~~ 아름다운 ~~~ 애벌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