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아잎 작성시간 26.06.23 “고모는 아무것도 안해도 되. 그냥 듣기만 해줘. 집에선 안 그럴게” 란 말이 너무 슬프다. 5살짜리 애가 말하기엔 어른스러운 말처럼 느껴져서 더더욱ㅠ
-
작성자얼아이니드이쥬 작성시간 26.06.23 부르지 말라고 못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참치는 동원 작성시간 26.06.23 우리 조카 나이 비슷해서 더 슬프네ㅠㅠㅠㅠ
아직 애기라 저런 말 할거 상상도 안가는데ㅠㅠ 마침 내가 고모임.. -
작성자로또당첨되고싶 작성시간 26.06.23 제일 친밀한 여자어른이니까ㅠㅠ 밖에서 엄마라고 보이고 싶었나보다...
-
작성자상하이스파이스버거 작성시간 26.06.24 5살이 어떻게 저래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