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미용실 예약할 때 디자이너들 마다 가격 다르잖아 근데 전부 스텝이 하는 거 같지 않아?

작성자할수있을걸|작성시간26.06.23|조회수5,253 목록 댓글 30

출처: 여성시대 쪼꼬버섯
https://theqoo.net/square/314496870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주에올인 | 작성시간 26.06.23 ㄹㅇ 고객기만임
  • 작성자키ㅇㅣ새 | 작성시간 26.06.23 난 그러면 걍 한 분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함.
    근데 이렇게 말하면 분위기 싸해지는거 싫어서 이제 걍 1인미용실감ㅋ
  • 작성자KhvichaKvaratskhelia | 작성시간 26.06.23 그냥 난 신경 안쓰게 혼자 운영하시는 미용실 감
  • 작성자HAEPARI | 작성시간 26.06.23 난 그래서 1인 미용실만 가
  • 작성자히로쵸 | 작성시간 26.06.23 매직이나 파마는 망치면 복구도 어려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