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에버랜드 T 익스프레스보다 '탑승포기율' 높다는 놀이기구.GIF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23|조회수40,689 목록 댓글 108

출처 :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ReHf/3787262

 

 

 더블 락스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삼순이야 | 작성시간 26.06.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글리터샤워 | 작성시간 26.06.24 저건 무서운게 아니라 멀미나서 못타
  • 작성자홀롤로럴로롤 | 작성시간 26.06.24 친구랑 한겨울 영하 13도에 눈까지내려서 탈거없을때 거의 유일한 놀이기구라 탔는데
    동태도 이렇겐 안얼리고 안돌리겠어 ... 추운데 무섭고 소리도 안나오드라..ㄷㄷ
  • 작성자아브언 | 작성시간 26.06.24 내가 놀이공원에 첨 가서 탄게 더블락스핀이였어 그 뒤로 아무것도 두렵지 않아..^^
  • 작성자우오놎 | 작성시간 26.06.24 난 이거 개좋아해 멀미도 안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