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일본 시총 1위 주식의 오늘의 주가

작성자육회막국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10,450 목록 댓글 1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4309016


얼마전 도요타 밀어내고 시총 1위된 나름 일본 국민주식으로 등극한 반도체 기업 키옥시아는 오늘 -15% 떨어짐....
하이닉스 -12%, 삼전 -12%, 키옥시아 -15% 등등 그냥 오늘 반도체는 죽어나는 날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엘송합니다 진심으로 | 작성시간 26.06.23 머랫더라 지금 스엑 상장하자마자 채권 발행하는거 때문에 스엑 얼마나 돈 업는거냐 해서 빠지고 구글도 자꾸 인력 빠지는 부정적 뉴스로 주가 빠지고 반도체 사가는 미국 업체들이 돈 빠지니까 반도체 파는 삼하같은 곳들도 같이 빠지는거라고 하던데
  • 답댓글 작성자우아니니 | 작성시간 26.06.23 전문가가 그냥이래... 말도 안되는 날이라고 그럼
    그리고 오늘 반도체만 빠진거 아니고 다 빠졌어
    이만큼 빠진 날 봤는데 911테러, 닷컴버블 등등 이었는데 오늘은 이유가 없어서 말도 안되는 날이래
    레버리지 상장은 해서는 안되는거였다고 결론냄
  • 작성자빵토끼 | 작성시간 26.06.23 삼닉은 덜 빠진 거였네..
  • 작성자후훟후 | 작성시간 26.06.23 마이크론 실발 좋아도 선반영된거다 이러는데 실발 안좋으면 우째.. ㅠ
  • 작성자샘랑둥이 | 작성시간 26.06.23 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