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작성자음22|작성시간26.06.23|조회수6,414 목록 댓글 14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538291?sid=1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발자국없는여신 | 작성시간 26.06.23 주워주워
  • 작성자걸어다니는 콩지리 | 작성시간 26.06.23 그와중에도 연기금이 줍는 주식이있다면...사야하는거맞지
  • 작성자유자나무 | 작성시간 26.06.23 진작에 했어야지..환율이랑 문제가 있어서 이젠 안팔수가 없음
  • 작성자호오오올스 | 작성시간 26.06.23 연금 etf 있으면좀 만들어줘..
  • 작성자친구가만든망고레몬잼 | 작성시간 26.06.24 국민연금이 흑흑 하면서 어거지로 파는게 뭐가있을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