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작성자음22|작성시간26.06.23|조회수6,414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538291?sid=101"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국민연금을 비롯한 연기금이 국내 주식 시장에서 대규모 매도 물량을 쏟아내고 있다. 이달 말로 예정된 국내 주식 리밸런싱(자산 배분 재조정) 유예 기간 종료를 앞두고 포트폴리오 비중 조절을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발자국없는여신 | 작성시간 26.06.23 주워주워 작성자걸어다니는 콩지리 | 작성시간 26.06.23 그와중에도 연기금이 줍는 주식이있다면...사야하는거맞지 작성자유자나무 | 작성시간 26.06.23 진작에 했어야지..환율이랑 문제가 있어서 이젠 안팔수가 없음 작성자호오오올스 | 작성시간 26.06.23 연금 etf 있으면좀 만들어줘.. 작성자친구가만든망고레몬잼 | 작성시간 26.06.24 국민연금이 흑흑 하면서 어거지로 파는게 뭐가있을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