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비혼이 커뮤사세 같아 보이는 이유 앙딱정

작성자드큘젠|작성시간26.06.23|조회수5,799 목록 댓글 40


현생에서 비혼이라고 하면 ㅈㄴ 머띿오머띿오 해서 다들 그냥 미혼이자 결혼주의자인 척해서 그럼 ㅇ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량임 | 작성시간 26.06.23 애매하게 말하니까 온갖남자 다 끌어와어 이어줄려고하길래 그냥 딱잘라서 연애,결혼할생각없다 말하고 다님
    웬만한 인간들한테 기세로 안져서 싸울려고 덤비는거 아니면 더이상 말안얹더라
  • 작성자굽시늬우스의 띠 | 작성시간 26.06.23 ㅇㅇㅇㅇㅇㅇ 나야나~~~~
  • 작성자고습도치의 습겪 | 작성시간 26.06.23 일단나야
  • 작성자Miunmn | 작성시간 26.06.24 ㅁㅈ 나도 그래 좋은 사람있으면 당연히 해여죠
  • 작성자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 작성시간 26.06.24 비혼들이 이렇게 행동하는 것 자체가 기혼주의가 결코 약자가 될 수 없는 살아있는 증거임 한번만 더 기혼혐오 같은 소리 하기만 해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