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간호사면 공부좀 하세요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3|조회수13,178 목록 댓글 57

출처: https://x.com/kidult_ist/status/2069239016768315705?s=46&t=YYCIToX34nNkFSDmqPYyb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26.06.23 병원 좀 가라 진짜
  • 작성자눈마새 | 작성시간 26.06.23 정신병원에 격리병동 넣어야 됨
  • 작성자아무말없음 | 작성시간 26.06.23 저런 사람들 싸이코 아님? 나는 피한방울 안섞인 남의 자식 돌봐주면서 열나면 걱정되서 막 병원에 대려가고 애들 찡얼거리는거 ㅈㄴ 싫어하는데 아파하는거 보면 안아주게되고 해열제 먹이고 그러는데
  • 작성자갈사람은가야지 | 작성시간 26.06.24 저렇게 무식하니까 안아키를 쳐하지
  • 작성자나팔고니 | 작성시간 26.06.24 ??? 공부해서 된게 간호사인데ㅋㅋㅋㅋㅋㅋ 공부는 본인이 해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