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러브윈즈올 작성시간 26.06.23 병원 좀 가라 진짜
-
작성자눈마새 작성시간 26.06.23 정신병원에 격리병동 넣어야 됨
-
작성자아무말없음 작성시간 26.06.23 저런 사람들 싸이코 아님? 나는 피한방울 안섞인 남의 자식 돌봐주면서 열나면 걱정되서 막 병원에 대려가고 애들 찡얼거리는거 ㅈㄴ 싫어하는데 아파하는거 보면 안아주게되고 해열제 먹이고 그러는데
-
작성자갈사람은가야지 작성시간 26.06.24 저렇게 무식하니까 안아키를 쳐하지
-
작성자나팔고니 작성시간 26.06.24 ??? 공부해서 된게 간호사인데ㅋㅋㅋㅋㅋㅋ 공부는 본인이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