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면 공부좀 하세요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왕진국 작성시간26.06.23 전의상실이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애길을벅뚜벅뚜 작성시간26.06.23 능지가 한줄에서도 드러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햇빛달빛별빛 작성시간26.06.23 미치것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똑바로차리고싶다 작성시간26.06.23 뭔소리야 간호사는 면허소지한 전문직이에요 어디서부터 잘못된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작성시간26.06.23 어떡함 저런건 .. 병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우룸 작성시간26.06.23 소아과 간호사도 못 믿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지은 작성시간26.06.23 안아키생각남 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una kim♥ 작성시간26.06.23 본인 죽을만큼 아파도 병원가지마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xiety 작성시간26.06.23 공부했으니까 간호사가 된건데... 진짜 개무섭다 애기들만 불쌍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할일목록 작성시간26.06.23 안아키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두햄부기 작성시간26.06.23 쟤네는 의사말도 안믿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닥 작성시간26.06.23 걍 그렇게 살아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브윈즈올 작성시간26.06.23 병원 좀 가라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마새 작성시간26.06.23 정신병원에 격리병동 넣어야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말없음 작성시간26.06.23 저런 사람들 싸이코 아님? 나는 피한방울 안섞인 남의 자식 돌봐주면서 열나면 걱정되서 막 병원에 대려가고 애들 찡얼거리는거 ㅈㄴ 싫어하는데 아파하는거 보면 안아주게되고 해열제 먹이고 그러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사람은가야지 작성시간26.06.24 저렇게 무식하니까 안아키를 쳐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팔고니 작성시간26.06.24 ??? 공부해서 된게 간호사인데ㅋㅋㅋㅋㅋㅋ 공부는 본인이 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