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30년째 승진 없는 직장이지만 행복하다는 사람을 모두 부러워 하는 중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23|조회수96,238 목록 댓글 11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4451515

 

집과 직장 사이의 거리는 삶의 질에 실제로 큰 영향을 미칩니다.

같은 직장에서 30년 넘게 일하고 있어요.

한 번도 승진한 적 없고, 어떤 직책도 없는데 그게 전혀 관심 없어요.

제가 관심 있는 건 집에서 15블록 거리에 산다는 거,

잘 살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번다는 거,

그리고 오후 2시에 퇴근한다는 거예요.

낮잠 자고 영화 보는 걸 매일 해요. 성공.

 

 

 

 

 

 

다들 완벽한 인생이라며 극찬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룡수집가 | 작성시간 26.06.24 와...............개부럽다
  • 작성자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 작성시간 26.06.24 나도평생직장할래
  • 작성자After LIKE | 작성시간 26.06.24 2시 퇴근이 미치도록 부럽다
  • 작성자두두우룽우우 | 작성시간 26.06.24 와 근무 시간 짧은 직장 많구나.. 일반 주40시간보다 급여는작으려나?
  • 작성자내딸김사월 | 작성시간 26.06.24 2시 퇴근 진짜 부럽다ㅠㅠㅠ 진짜 10~3시 퇴근하는 삶 살고 싶다ㅠㅠ 그럼 진짜 스트레스 지금의 반 넘게 사라질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