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ㅅㅂ 뭘 자기주변엔 비혼이 없대 자꾸 .. ㅈㄴ답답하네

작성자드큘젠|작성시간26.06.23|조회수10,511 목록 댓글 76

자기 주변에 비혼 선언한 사람이 없다는데 인간적으로 사회생활하는 30대 여자가 갑자기 사람들 모아놓고

큼큼,,, 발표하겠습니다. 저 사실 비혼입니다…. 이러겟냐고 ㅅㅂ..

걍 적당히 결혼적령기 여자가 연애도 안하고 남자관심없어보이면 오지랖 떨지말고 존중좀 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AY RIEGROW | 작성시간 26.06.24 비혼이라고 하면 또 하나씩 말 얹으니까 걍 언젠가는.. 이러는 사람도 많음...ㅋㅋ
  • 작성자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 작성시간 26.06.24 내가 기획과 프로젝트도 잘 이끌고 수익도 많이 올려서 굳이 비혼이라고 안 하고 ‘연애보다 더 재밌는 건 바로 돈버는거지. 돈 쓰는 재미를 따라 올 수 있는 게 또 어디있나요?‘ 라고만 해도 연애결혼에 관심 없는 이유 다들 알아서 납득해줘서 편했음 실제로는 먹는 것 외에는 돈 거의 안 쓰고 지옥에서 온 꼴페미 맞아서 가부장제에 기여하기 싫어서 결혼 관심없는거지만 ㅋㅋ
  • 작성자대강살자고 | 작성시간 26.06.24 비혼이라고 하면 동물원 원숭이 되니까 걍 말을 안 꺼내는거임 글고 지들이 뭔데 비혼더러 밝히라마라인지도 모르겠음.
  • 작성자나이트윙 | 작성시간 26.06.24 돌려돌려 말해줬잖아 진짜 제발 알아들어
  • 작성자이리일디 | 작성시간 26.06.24 본인들이 오만데 청첩장 뿌리고 다니니 기혼만 눈에 띄겠지 ㅋㅋㅋㅋㅋ 비혼이 알릴게 뭐가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