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주변에 비혼 선언한 사람이 없다는데 인간적으로 사회생활하는 30대 여자가 갑자기 사람들 모아놓고
큼큼,,, 발표하겠습니다. 저 사실 비혼입니다…. 이러겟냐고 ㅅㅂ..
걍 적당히 결혼적령기 여자가 연애도 안하고 남자관심없어보이면 오지랖 떨지말고 존중좀 해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LAY RIEGROW 작성시간 26.06.24 비혼이라고 하면 또 하나씩 말 얹으니까 걍 언젠가는.. 이러는 사람도 많음...ㅋㅋ
-
작성자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작성시간 26.06.24 내가 기획과 프로젝트도 잘 이끌고 수익도 많이 올려서 굳이 비혼이라고 안 하고 ‘연애보다 더 재밌는 건 바로 돈버는거지. 돈 쓰는 재미를 따라 올 수 있는 게 또 어디있나요?‘ 라고만 해도 연애결혼에 관심 없는 이유 다들 알아서 납득해줘서 편했음 실제로는 먹는 것 외에는 돈 거의 안 쓰고 지옥에서 온 꼴페미 맞아서 가부장제에 기여하기 싫어서 결혼 관심없는거지만 ㅋㅋ
-
작성자대강살자고 작성시간 26.06.24 비혼이라고 하면 동물원 원숭이 되니까 걍 말을 안 꺼내는거임 글고 지들이 뭔데 비혼더러 밝히라마라인지도 모르겠음.
-
작성자나이트윙 작성시간 26.06.24 돌려돌려 말해줬잖아 진짜 제발 알아들어
-
작성자이리일디 작성시간 26.06.24 본인들이 오만데 청첩장 뿌리고 다니니 기혼만 눈에 띄겠지 ㅋㅋㅋㅋㅋ 비혼이 알릴게 뭐가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