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내가 느낀바로는 대체로 바이 여자는 남자를 더 좋아하고 바이 남자도 남자를 더 좋아함

작성자왗츠|작성시간26.06.23|조회수5,379 목록 댓글 26

나도 바이임 그리고 내 주변 바이들 보고 느낀거임
둘다 대체로 남자를 더 좋아하는데

바이인 여자는 눈이 개높고 미감이 좋아서 일반 길바닥 남자로 충족이 안되는거같았어 근데 여자들은 웬만하면 다 미감 괜찮고 향기나고 잘꾸미고 최소한 정서교류는 잘되니까 여자를 더 많이 만나는거 같았음…
근데 굳이 완식인 여자랑 남자랑 붙여놓으면 무조건 남자를 고를거같은….그런 느낌이 너무 많았어(아닌 바이여시 있으면 ㅈㅅ 내주변은 그럼) 대체로 좋아하는 얼굴상 ㅋㄹ,,,ㅌㅅ 혹은 금4성무 이런느낌으로 극과극임 어린 남돌상, 20대초중반 인스타 열심히하는 모델상, 금성무같은 진한상 셋중에 하나를 너무나 진심으로 사랑하셧음 대체로

바이인 남자도 뭔가 남자를 좋아하는거같았음 걍 대화해보면 그랬음….남자들은 미감을 그닥 신경 안써서 그런가….아무튼 여자랑 남자 있으면 남자를 더 좋아하는 사람이 많았고 걍 대화해보면 수동적이거나 예쁨 받는거 좋아하는 타입이 많앗음 굳이 말하자면 탑보단 텀쪽인….좋아하는 스타일은 깔끔하고 운동 많이하고 몸좋은 쪽 엄청 선호함 그리고 남자에 진심인거에 비해 대부분 헤테로 결혼으로 마무리하더라고 생각보다 정리가 빠른거같았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코봄 | 작성시간 26.06.23 공감
  • 작성자이번역은 | 작성시간 26.06.23 오맞아.. 내친구도 그럼... 원하는 급의 남자가 없어서 여자를 만나는....
  • 작성자사랑한다 새기고 | 작성시간 26.06.24 난 반대로 느끼는데 남자여도 여성성이 보여야 끌리고 여자인데 여성성 너무 안느껴지면 안끌림
  • 작성자눈동자개 | 작성시간 26.06.24 좀 옆길로 샌 얘기지만 난 남자는 좀 유순하고 에겐스러운애들 좋아하고(장발남도좋음) 여자는 머리짧고 직선적인 스타일 좋아함 여남모두에게서 중성성을 추구하는듯
  • 작성자일본개버러지같은새끼들 | 작성시간 26.06.24 바이인데 남자는 하등 쓸모가 없음 걍 세상에 여자만 있어도 상관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