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잠실 올림픽공원에서 열렸다는 사탄제사 콘서트

작성자기니기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8,213 목록 댓글 18

출처: 여성시대 (기니기니)

https://x.com/bbxl2o/status/2067617041918636271?s=46

일본 밴드 킹누 팬한테 잠실 극우 시위대가 음모론 펼치고 있다는 이야기가 들어왔는데

진짜였음
악령 콘셉 비주얼로 사탄제사나 마찬가지라고 주장

극우들이 본 밴드 킹누 사진은 이거인 듯..

부정선거를 믿는 사람들이 사탄들의 의식을 견제하더니 당일 날에는 킹누 콘서트 가는 사람들이 전부 재선거 시위하자고 큼큼하러 나온 2030인 줄 착각하는 중 ;; ㅋㅋㅋㅋ

그거 다 애국자가 아니라 친일파인데

근데 진짜로 기독교인들이 올공에서 사탄들이라고 한 건 직접 들음.. ㅎㅇㅌ


킹누는 송해 오빤강남스타일 손흥민 안정환 샤라웃 하고 콘서트 끝냈다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냥몀 | 작성시간 26.06.23 올공개독한테 친일은 딱히 매국아닐듯 진보만 매국일듯
  • 작성자다이어트는평생해야하는거나도알아 | 작성시간 26.06.23 이런 밴드보면 기절하겄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Qiqodj | 작성시간 26.06.23 안그래도 시위하는사람들 꼴 직접보니 개웃기더라
  • 작성자닉네임뭐하지티비이 | 작성시간 26.06.23 콘서트 나오는 길에 시위 개줌마한테 시비털림 ㅋㅋㅋㅋ소리지르면서 사진찍는데 일부러 태극기 보이게 얼쩡거리고
  • 작성자솜쵸 | 작성시간 26.06.23 콘서트 가는데 개시끄럽더라 올공역 내리자마자 부정선거 어쩌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