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기니기니)
https://x.com/bbxl2o/status/2067617041918636271?s=46
일본 밴드 킹누 팬한테 잠실 극우 시위대가 음모론 펼치고 있다는 이야기가 들어왔는데
진짜였음
악령 콘셉 비주얼로 사탄제사나 마찬가지라고 주장
극우들이 본 밴드 킹누 사진은 이거인 듯..
부정선거를 믿는 사람들이 사탄들의 의식을 견제하더니 당일 날에는 킹누 콘서트 가는 사람들이 전부 재선거 시위하자고 큼큼하러 나온 2030인 줄 착각하는 중 ;; ㅋㅋㅋㅋ
그거 다 애국자가 아니라 친일파인데
근데 진짜로 기독교인들이 올공에서 사탄들이라고 한 건 직접 들음.. ㅎㅇㅌ
킹누는 송해 오빤강남스타일 손흥민 안정환 샤라웃 하고 콘서트 끝냈다 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냥몀 작성시간 26.06.23 올공개독한테 친일은 딱히 매국아닐듯 진보만 매국일듯
-
작성자Qiqodj 작성시간 26.06.23 안그래도 시위하는사람들 꼴 직접보니 개웃기더라
-
작성자닉네임뭐하지티비이 작성시간 26.06.23 콘서트 나오는 길에 시위 개줌마한테 시비털림 ㅋㅋㅋㅋ소리지르면서 사진찍는데 일부러 태극기 보이게 얼쩡거리고
-
작성자솜쵸 작성시간 26.06.23 콘서트 가는데 개시끄럽더라 올공역 내리자마자 부정선거 어쩌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