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니니후후)
https://youtu.be/1F7rDc3XNH4?si=jPNwroxNhO1ZvBWm
유튜브 그대로 퍼온거라 제목은 유튜브 그대로 했지만
결혼 출산 갈리 x
미비기혼 갈리 x
제목을 떠나서 내용이 나이 먹을수록 공감되고
한번쯤 생각해볼 내용이라 퍼옴
여시들이랑 같이 공유하고 싶어서
나도 시간내서 하나씩 캡쳐해서 이어붙여서 쓴거라
혹시나 여기서
미혼 기혼 저격하고 할거면 걍 쓰루해줘
(결혼해도 허무한데? 애낳아도 결국엔 허무한데? 이런거)
(++ 허무하기 않기 위해 애를 낳아서 키우자!
이런 의미로 가져온 글도 절대 아님 ㅠ 혹시나 오해금지 )
-
아래는 저 유튜브에 대한 댓글인데
댓글 내용들도 좋아서 같이 퍼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구마생크림 작성시간 26.06.24 이것만보면 저사람은 애낳아야할듯 그게 인생에 제일 크고 지속되는 퀘스트라고 생각이 드니까 남들도 그렇겟지, 그걸 하지 못하는사람은 허무하겠지 라고 당연하게 깔고 가는것 같은데... 본인을 타인인생에 너무 투사하는듯
-
작성자툥툥 작성시간 26.06.24 어느정도 공감함 나이들면 생각보다 더 이런저런거에 감흥이없어져서..
-
작성자저를아시나요 작성시간 26.06.24 난 그래서 열심히 여행다녀 뭐 딱히 허무를 채운다는건 아니고 걍 내 인생에서 보람차고의미있는일이 여행인거같아 보고느끼는게 많아서 생각많이하게되는 일중 하나라서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 26.06.24 삶의 의미를 뭔 자식한테 찾아
그냥 사는거지 뭔 의미를 찾아
자의식과잉으로 생각됨 -
작성자dnsidjeh 작성시간 26.06.24 먼말인지는 알거같음 내주변 기혼몇몇 얘기들어보면 심심하니까 결혼하고싶어지고 신혼 즐기고나니까 애낳고싶어지더라 이래 걍 뭔가 심심해지면 다음 과제를
찾는느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