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힘없이살라메 작성시간 26.06.23 본인들 남편은 저 28%에 해당한다고 생각하겠지ㅋㅋㅋ
-
작성자Ceremony 작성시간 26.06.23 저 28퍼도 ㅈㄴ 생색내거나 개대충하거나 그러겠지? ㅋㅋㅋ
-
작성자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작성시간 26.06.23 97퍼면걍 전부 다잖아 ㅠ
-
작성자아인잘루트 작성시간 26.06.23 아빠 암 간병 때문에 병원 들락날락 하는데 남자-부인, 여자-딸이 대부분 간병 구도... 그런데 연배가 많은 경우라면 부인들이 암 걸렸을 땐 이미 남편은 관에 들어갔을 수도... 제발 나때는 간병 AI 나와라
-
작성자돌로처죽여라 작성시간 26.06.23 병원비 대려면 일해야 하는데 저만큼의 아내들은 어케 버틴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