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30대에 결혼하고 육아를 하는 삶은 그저 안정적이기만 할까?

작성자드큘젠|작성시간26.06.23|조회수6,478 목록 댓글 8

출처: https://x.com/kyubalnom/status/2050867442315055395?s=46


이거야말로 허무한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힘없이살라메 | 작성시간 26.06.23 본인들 남편은 저 28%에 해당한다고 생각하겠지ㅋㅋㅋ
  • 작성자Ceremony | 작성시간 26.06.23 저 28퍼도 ㅈㄴ 생색내거나 개대충하거나 그러겠지? ㅋㅋㅋ
  • 작성자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 작성시간 26.06.23 97퍼면걍 전부 다잖아 ㅠ
  • 작성자아인잘루트 | 작성시간 26.06.23 아빠 암 간병 때문에 병원 들락날락 하는데 남자-부인, 여자-딸이 대부분 간병 구도... 그런데 연배가 많은 경우라면 부인들이 암 걸렸을 땐 이미 남편은 관에 들어갔을 수도... 제발 나때는 간병 AI 나와라
  • 작성자돌로처죽여라 | 작성시간 26.06.23 병원비 대려면 일해야 하는데 저만큼의 아내들은 어케 버틴 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