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에 결혼하고 육아를 하는 삶은 그저 안정적이기만 할까? 작성자드큘젠|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매일매일행복하자 작성시간26.06.23 진짜 한남들 의리좆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ir Canada 작성시간26.06.23 출처 국립암센터 삼성서울병원 외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믿나 작성시간26.06.23 그니까...뭐 늙어서 외롭다느니...남편자식 다있는데 짐짝취급 받으면 외로움+괴로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힘없이살라메 작성시간26.06.23 본인들 남편은 저 28%에 해당한다고 생각하겠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eremony 작성시간26.06.23 저 28퍼도 ㅈㄴ 생색내거나 개대충하거나 그러겠지?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작성시간26.06.23 97퍼면걍 전부 다잖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인잘루트 작성시간26.06.23 아빠 암 간병 때문에 병원 들락날락 하는데 남자-부인, 여자-딸이 대부분 간병 구도... 그런데 연배가 많은 경우라면 부인들이 암 걸렸을 땐 이미 남편은 관에 들어갔을 수도... 제발 나때는 간병 AI 나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로처죽여라 작성시간26.06.23 병원비 대려면 일해야 하는데 저만큼의 아내들은 어케 버틴 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