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내인생망한것같아
|
작성시간
26.06.23
진짜 걍 사고체계가 이해가안가네…
인과관계에 대한 생각 자체를 안 하나?
-
작성자야생딸기
|
작성시간
26.06.23
애초에.. 생각을 하고 사는 애들이라면 10대에 애를 낳진않지..
-
작성자나라를 좀먹는 6가지 폐단
|
작성시간
26.06.23
자연도태가 시급하다.... 근데 저거 진짜 겪어본 사람은 공감함.
-
작성자카스탤라
|
작성시간
26.06.23
세금아까워...
-
작성자똔똔이
|
작성시간
26.06.23
아 대가리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