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임산부 시설에서 일하다가 홧병난 사람 작성자와이파이불안정|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귀여운걸보면일단빨고보는사람 작성시간26.06.23 이디오크러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mila 작성시간26.06.23 나도 중학교때 저런 부모 밑에서 태어난 일진 잇엇는데 고1때 임신해서 애 낳더니나중에 페북에 애기 낳아서 노래방 데려가서 부부가 같이 담배피면서 노래부르는거 올라옴 1살된 갓난아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쟈갑다쟈가워 작성시간26.06.23 내가 내새끼 잘키워도 저런애들한테 물들거 같음; 못낳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치광이 작성시간26.06.23 존나 망했네 내 노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화유리멘탈 작성시간26.06.23 휴... 차라리 국가가 키우게 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셔츄잉캔디 작성시간26.06.23 예전에는 저런 애들보면 어려서 그렇겠지 자기방어적인 행동으로 일부러 더 저러겠지 하고 편들어줬는데 이젠 걍 똑바로 사는 주변사람들한테 피해나 안끼쳤으면 좋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는것만나와라 작성시간26.06.23 난 그래서 어린애가 보통이상의 문제행동하면 부모탓이 클꺼라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숲주민295호 작성시간26.06.23 세금아깝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작성시간26.06.23 머리가아프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스토옙스키 작성시간26.06.23 저런애들이 커서 마약하고 그러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쨍그랑 쨍쨍그랑 작성시간26.06.23 솔직히 저 나이때 섹하고 애낳는 애들이면 사이즈 나오는 거 아니냐고…ㅎ 다들 학교 다녀봐서 알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많이벌게해줘잉 작성시간26.06.23 애기들어떡하냐.. 걔네도 또커서 저렇게또될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인생망한것같아 작성시간26.06.23 진짜 걍 사고체계가 이해가안가네…인과관계에 대한 생각 자체를 안 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생딸기 작성시간26.06.23 애초에.. 생각을 하고 사는 애들이라면 10대에 애를 낳진않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라를 좀먹는 6가지 폐단 작성시간26.06.23 자연도태가 시급하다.... 근데 저거 진짜 겪어본 사람은 공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스탤라 작성시간26.06.23 세금아까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똔똔이 작성시간26.06.23 아 대가리아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