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10대 임산부 시설에서 일하다가 홧병난 사람

작성자와이파이불안정|작성시간26.06.23|조회수5,627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인생망한것같아 | 작성시간 26.06.23 진짜 걍 사고체계가 이해가안가네…
    인과관계에 대한 생각 자체를 안 하나?
  • 작성자야생딸기 | 작성시간 26.06.23 애초에.. 생각을 하고 사는 애들이라면 10대에 애를 낳진않지..
  • 작성자나라를 좀먹는 6가지 폐단 | 작성시간 26.06.23 자연도태가 시급하다.... 근데 저거 진짜 겪어본 사람은 공감함.
  • 작성자카스탤라 | 작성시간 26.06.23 세금아까워...
  • 작성자똔똔이 | 작성시간 26.06.23 아 대가리아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