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접시당 2만 5천원이 넘는 파스타 집에 주문용 패드 붙어 있으면 정말 보기 싫어....twt

작성자붕어빵무제한제공참말사건|작성시간26.06.23|조회수17,549 목록 댓글 88

출처: 여성시대 스틸하트클럽

https://x.com/i/status/20030260276527393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웍왁웍웍왁 | 작성시간 26.06.24 아 메뉴 하당 2.5만원 이상 하는 집은 단지 음식만을 위해 가는 건 아니란 말이야...
  • 작성자행정안전부 | 작성시간 26.06.24 나도 ㅋㅋㅋㅋㅋㅋ 뭔가... 정떨어짐
  • 작성자흘러가자아 | 작성시간 26.06.24 패드쓰는데는 직원 없어서 뭐든 받기도 힘들소 뭐 하나 더 필요하면 셀프바 가야하는 곳 존많. 패드주문은 점심시간에 빠르게 떼우고 갈때나 좋은가지
  • 작성자나 좆됐는데 딜도로 쓸 사람? | 작성시간 26.06.24 아 나도ㅋㅋ 개짜침
  • 작성자존나시끄럽네 | 작성시간 26.06.25 비싼식당에 저거잇음 ㄹㅇ 깨지 ㅋㅌㅋ 추천메뉴도못묻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