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자존심 존나쎄고 인싸력 높아서 더 꿀잼이었음 (근데 좀 다른 종류의 인싸력)
일단 엣프제남은 사람 자체가.. 캠퍼스의 인기남
그리고 높은 확률로 엣프제남이 먼저 시비를 텀
왜냐면 지가 봤을 때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으면 반드시 취좆을 하거든
저새끼 좀 이상타 << 이걸 꼭 주변에 알리면서 정치질을 함ㅎ 내가보기엔 얘가 늘 먼저였음
자기만의 인싸판을 만들면서 엔팁남에게 서열질을 시작함
근데 엔팁남(모두에게 비호감을 사는 존재)이 봤을 땐 그의 얕은 수가 다 보임 ㅋㅋㅋㅋㅋㅋ
평소 븅딱같다고 생각하여 주로 개무시로 일관을 해왔는데 (어쩌면 이 개무시가 엣프제남의 자존심을 건드렸을지도? 그래서 프제가 먼저 선빵쳤을수도)
엣프제남이 먼저 선빵을 날리니까
그거 절대 안피하고 바로 받음 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면돌파는 또 아닌게 누가봐도 시비는 맞는데
존나 비꼬면서 사람 열받게 말함
ex. 프제야 니 집에서 막내임? => 예 왜요?(실제로 누나셋) => 니같은 애들이 누나있더라고 딱ㅋ
이런식으로 비꼬면서 한남의 존재감 자체를 납작하게 만드는 발언을 함.. 지켜보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존나 아슬아슬 피말림ㅋㅋㅋ
왜냠 엣프제남은 뒤에서 정치질을 했지 앞에서 들이받진 않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 대놓고 싸울일 없었거든ㅋㅋ
여기서 엣프제남은 감정적으로 크게 상처를 받고
자기가 감정적으로 다쳤으므로
자기의 화는 정당한 것이라고
자기가 받은 상처밖에 안보이는 사람이 되어
모든 사람의 말을 씹고
온우주가 자신의 삐짐을 알아주길 바라는 사람처럼
생색을 내고다니기 시작함 (이새끼 밥도 안먹음)
그렇게 착한 한녀들이
프제야 왜그래?? 무슨 일 있어?? 물어보면
이제 또 정치질을 시작함
평소 남의 말에 별로 공감 안간다며 반박을 잘하고 외골수 기질이 오져서 안티가 많던 엔팁남은
이렇게 과에서 소문이 더 안좋게 되고
반면 엣프제남의 카르텔은 더 단단해짐
하지만 이와 같은 일이 반복되며
엔팁남이 크게 선빵친게 없다는 걸 알고있는 학우들과 그의 말발에 홀린 학우들 사이에서 수요층이 생겨나게 되어
엔팁남은 이미 과에서 까빠 다수 보유자가 된지 오래
게다가 엣프제남의 졸렬함에 나가떨어진 자들도 다수
(하지만 여전히 초기에 다져놓은 그의 대외적 이미지는 매우 훌륭)
이렇게 한남끼리의 자적자 대결을 관전하던 대학시절 그립다
+ 추가적으로 내가 뼈저리게 느낀 건
엔팁남은 내편이면 존나 든든하고
내편 아니여도 별로 무섭진 않음 좀 노관심재질
대신 지가 나한테 빡쳐하는 포인트 있을땐 나 가루가 되도록 팸
엣프제남은 내편 아니면 정치질 존나 무서움
얘는 남들한테 관심 많은 재질 그래서 무서움
근데 막상 내편이여도 별 도움은 안됨 ㅋㅋ 좀 얄궂음
얘랑은 미적지근한 관계가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