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대학 때 Entp남이랑 Esfj남 맨날 싸우는거 관전하는 거 꿀잼이었음 ㅋㅋㅋㅋㅋ 작성자고급물티슈|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퐈이야 작성시간26.06.24 프제남 진심 극혐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cipee 작성시간26.06.24 프제 캐해 완벽하네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땅콩버터사과잼 작성시간26.06.25 엣프제 극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래그리쉽지는않겠지 작성시간26.06.26 ㅇㄱ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