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샤갈이 중국어라는 극우발 억까댓글 본 여단오 릴스..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23|조회수14,603 목록 댓글 4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4579809?filter_mode=normal&page=5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재명할아버지 | 작성시간 26.06.24 극우들 진짜 능지박살이야ㅠㅠ
  • 작성자보영내여자니까 | 작성시간 26.06.24 샤갈 어릴때 쓰던 욕이잖아 ㅋㅋㅋ
  • 작성자ㅇㅋ | 작성시간 26.06.24 샤갈은 원래 있던 단어인데 단오네가 원색적인 욕을 넘 마니쓰니까 순화해서 쓰기시작했고 그게 다시 유행된거잖아 뭐만하면 중국중국 존내 지겨움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24 누구보다 중국같은 2찍 홍위병
  • 작성자이유를알수없는의문 | 작성시간 26.06.24 극우는 무지성으로 뭐든 중국거라고 하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