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갈이 중국어라는 극우발 억까댓글 본 여단오 릴스.. 작성자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재명할아버지 작성시간26.06.24 극우들 진짜 능지박살이야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영내여자니까 작성시간26.06.24 샤갈 어릴때 쓰던 욕이잖아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ㅇㅋ 작성시간26.06.24 샤갈은 원래 있던 단어인데 단오네가 원색적인 욕을 넘 마니쓰니까 순화해서 쓰기시작했고 그게 다시 유행된거잖아 뭐만하면 중국중국 존내 지겨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24 누구보다 중국같은 2찍 홍위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유를알수없는의문 작성시간26.06.24 극우는 무지성으로 뭐든 중국거라고 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