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프롬오렌지블루 작성시간 26.06.24 식민지빨 빠지는 거지 뭐 ㅋㅋㅋ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 26.06.24 언제적 영국이냐..
지들이 백년도 넘은 대영제국수준이라 착각하고 eu탈퇴할때부터 락세확정이었는데 -
작성자Unserious 작성시간 26.06.24 1인당 GDP는 아직 차이 엄청 남... 영국이 요즘 물가 폭등 어마무시해서 구매력이 비슷해진듯
-
작성자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 26.06.24 오르락 내리락하는것 자체가 식민지 빨아서 부를 유지했다는 증거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신께서기회를주시길간청 작성시간 26.06.25 1인당 gdp가 아니라 ppp잖아 ;;뭔가했네
Ppp로는 대만이 한국보다 잘살고 미국보다도 잘살아
무역쪽 일해서 순간 당황했네 ;;
정확한 사실을 써야지 구라 조작글
올리는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