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영국인들 살짝 충격 먹은 것 같은 요즘 한국 - 영국 1인당 GDP 격차

작성자yjwvvw|작성시간26.06.23|조회수20,361 목록 댓글 79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608024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롬오렌지블루 | 작성시간 26.06.24 식민지빨 빠지는 거지 뭐 ㅋㅋㅋ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24 언제적 영국이냐..
    지들이 백년도 넘은 대영제국수준이라 착각하고 eu탈퇴할때부터 락세확정이었는데
  • 작성자Unserious | 작성시간 26.06.24 1인당 GDP는 아직 차이 엄청 남... 영국이 요즘 물가 폭등 어마무시해서 구매력이 비슷해진듯
  • 작성자세인트 엑소시스트 | 작성시간 26.06.24 오르락 내리락하는것 자체가 식민지 빨아서 부를 유지했다는 증거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신께서기회를주시길간청 | 작성시간 26.06.25 1인당 gdp가 아니라 ppp잖아 ;;뭔가했네
    Ppp로는 대만이 한국보다 잘살고 미국보다도 잘살아
    무역쪽 일해서 순간 당황했네 ;;
    정확한 사실을 써야지 구라 조작글
    올리는건 뭐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