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베트남 혼혈인데 열등감때매 하루하루 살아가는게 고통스럽다

작성자이불과동거중|작성시간26.06.23|조회수28,379 목록 댓글 27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227796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르꾹막두 | 작성시간 26.06.24 안타깝다 매매혼의 자식은…
  • 작성자퀸인영 | 작성시간 26.06.24 개비새끼 매매혼해놓고 아들한테 인종차별자새끼니 뭐니 모국을 나쁘게 생각하면 벌받는다 ㅇㅈㄹ 존나 생각없는 이기주의자
  • 작성자백수가체질잉대여 | 작성시간 26.06.25 아휴 애들은 뭔 죄야..
  • 작성자어미냥이 | 작성시간 26.06.25 안쓰러운데..
  • 작성자당신의샛별 | 작성시간 26.06.25 그래도 좀 사는집인가보네 매년 추석에 베트남에 가는거보면... 보통은 매매혼으로 온사람들 자주가지도못해서 티비프로그램으로 가고 그러잖아..
    베트남어도 배우고 부모님말씀처럼 자랑스러워하고 그걸 자기강점으로 승화시키면 정말좋을텐데 안타깝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