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13년 동안 근무한 (일본)선배의 퇴직금이 11만엔이라는 소식을 듣고 지금 이거야 작성자yjwvvw|작성시간26.06.23|조회수41,637 목록 댓글 4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608473811만엔 = 104만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되물림(x)대물림(o) | 작성시간 26.06.24 마자 나도 첫번째 신졸로들어간곳 퇴직금없었어.. 작성자토마토맛바나나 | 작성시간 26.06.24 에구궁 .. 작성자은빛포말 | 작성시간 26.06.24 포괄임금제부터가 일본에서 시작된 거라며 작성자벨롭시랩터 | 작성시간 26.06.24 그럼 쟤넨 요양원같은덴 무료인가 작성자낭만 합격 | 작성시간 26.06.24 일본 퇴직금 의무 아님. 노동법에 없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