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동안 근무한 (일본)선배의 퇴직금이 11만엔이라는 소식을 듣고 지금 이거야 작성자yjwvvw|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꾸루꾸루꾸루루 작성시간26.06.24 의외로많네 ㄷㄷ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민한도토리 작성시간26.06.24 외국은 퇴직금없고 대신 13먼스 있는데도 꽤나 잇는것으로 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fter LIKE 작성시간26.06.24 에바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되물림(x)대물림(o) 작성시간26.06.24 마자 나도 첫번째 신졸로들어간곳 퇴직금없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마토맛바나나 작성시간26.06.24 에구궁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빛포말 작성시간26.06.24 포괄임금제부터가 일본에서 시작된 거라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벨롭시랩터 작성시간26.06.24 그럼 쟤넨 요양원같은덴 무료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 합격 작성시간26.06.24 일본 퇴직금 의무 아님. 노동법에 없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