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13년 동안 근무한 (일본)선배의 퇴직금이 11만엔이라는 소식을 듣고 지금 이거야

작성자yjwvvw|작성시간26.06.23|조회수41,632 목록 댓글 48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6084738



11만엔 = 104만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되물림(x)대물림(o) | 작성시간 26.06.24 마자 나도 첫번째 신졸로들어간곳 퇴직금없었어..
  • 작성자토마토맛바나나 | 작성시간 26.06.24 에구궁 ..
  • 작성자은빛포말 | 작성시간 26.06.24 포괄임금제부터가 일본에서 시작된 거라며
  • 작성자벨롭시랩터 | 작성시간 26.06.24 그럼 쟤넨 요양원같은덴 무료인가
  • 작성자낭만 합격 | 작성시간 26.06.24 일본 퇴직금 의무 아님. 노동법에 없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