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ppori01/status/2069401000751108441?s=20
윈터:
보호소에서 왔어요
들어보니까 경매인가 그런 게 있는데 거기서 아무도 안 데려가서 번식장에 갈 위기에 처해있는걸
보호소에서 데리고 오게 된 건데
그래서 내가 데려왔어
진짜 인간이 미안해
(해당 트윗에선 짤렸는데 뒤에선 이렇게 말함)
펫샵 아니고 보호소에서 데려왔대
저게 펫샵이 보호소인척 하는 신종 펫샵 수법이어도 작정하고 속인 사람이 잘못한 거지
윈터 잘못이 아님
+++
댓에서도 신종 펫샵에 대해 처음 듣는단 여시들도 많고 펫샵 수법도 전세 사기나 보이스피싱처럼 교묘하게 계속 바뀐다고 함
뭐든 사기치는 사람이 잘못
피해자 탓 ㄴㄴ
그리고 사실 신종 펫샵이란 것도 추측일 뿐이고 확실한건
번식장에 갈뻔한(여아래) 강아지 좋은 맘으로 보호소에서 데려온거잖아
여시에서도 머리 텅 비었다는 둥 안 놀랍다는 둥 필터링 안 걸친 비난과 욕이 많았는데 잘 모르는 일에 말 얹지 말자고 백번째 얘기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지나무 작성시간 26.06.25 와 윈터팬 아닌데 진짜 심하다 아닌 척 까는거 티 다 남 윈터가 핫하긴 한가보다
-
작성자닭갈비냠 작성시간 26.06.25 신종사기 펫샵근절 다 알겠는데 그걸 왜 윈터한테 회초리질 하면서 해야하냐는거지 저게 진짜 사기면 윈터는 사기 피해자 아님? 해명글에 천플이길래 뭔가했더니 어떻게든 까야만 하는 분들이 많이 보이네 진짜 미운가봐
-
작성자귀신잡는고등어냥 작성시간 26.06.25 마음이 복잡하긴 하다 펫샵충들이 결국 그냥 결제한거면서 구조해왔다는 핑계 대는 경우가 너무 많아서 좀 예민하게 반응하는 여시들도 있는것같아.. 근데 윈터는 그런 의도가 아닌것까지 말했으니까 탓할 필요는 없어보임 ㅠ 동물권에 진짜 관심있으면 관련 청원 열심히 서명하고 그런쪽으로 더 신경쓰는게 좋지않을까 싶네
-
작성자똥집튀김매니아 작성시간 26.06.25 나 포인핸드에 올라온 고양이 임보자가 20만원 요구해서 줚얶어 그리고 인스타에 유기묘 검색하면 진짜 보호소인지 진심 몰라 윈터 탓좀 그만해라
-
작성자할일을미루지말자 작성시간 26.06.27 new
와 여자 ㅈㄴ 욕하는 여시들 역겹다 진심 ㅋㅋ…… 윈터가 진짜 미운여시들 개많아보임 어떻게든 꾸역꾸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