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 됐던 에스파 윈터 강아지 보호소 출신이라고 함 작성자개미팅|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98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피지나무 작성시간26.06.25 와 윈터팬 아닌데 진짜 심하다 아닌 척 까는거 티 다 남 윈터가 핫하긴 한가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닭갈비냠 작성시간26.06.25 신종사기 펫샵근절 다 알겠는데 그걸 왜 윈터한테 회초리질 하면서 해야하냐는거지 저게 진짜 사기면 윈터는 사기 피해자 아님? 해명글에 천플이길래 뭔가했더니 어떻게든 까야만 하는 분들이 많이 보이네 진짜 미운가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신잡는고등어냥 작성시간26.06.25 마음이 복잡하긴 하다 펫샵충들이 결국 그냥 결제한거면서 구조해왔다는 핑계 대는 경우가 너무 많아서 좀 예민하게 반응하는 여시들도 있는것같아.. 근데 윈터는 그런 의도가 아닌것까지 말했으니까 탓할 필요는 없어보임 ㅠ 동물권에 진짜 관심있으면 관련 청원 열심히 서명하고 그런쪽으로 더 신경쓰는게 좋지않을까 싶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똥집튀김매니아 작성시간26.06.25 나 포인핸드에 올라온 고양이 임보자가 20만원 요구해서 줚얶어 그리고 인스타에 유기묘 검색하면 진짜 보호소인지 진심 몰라 윈터 탓좀 그만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일을미루지말자 작성시간26.06.27 new 와 여자 ㅈㄴ 욕하는 여시들 역겹다 진심 ㅋㅋ…… 윈터가 진짜 미운여시들 개많아보임 어떻게든 꾸역꾸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46 47 48 49 현재페이지 5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