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논란 됐던 에스파 윈터 강아지 보호소 출신이라고 함

작성자개미팅|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98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피지나무 작성시간26.06.25 와 윈터팬 아닌데 진짜 심하다 아닌 척 까는거 티 다 남 윈터가 핫하긴 한가보다
  • 작성자 닭갈비냠 작성시간26.06.25 신종사기 펫샵근절 다 알겠는데 그걸 왜 윈터한테 회초리질 하면서 해야하냐는거지 저게 진짜 사기면 윈터는 사기 피해자 아님? 해명글에 천플이길래 뭔가했더니 어떻게든 까야만 하는 분들이 많이 보이네 진짜 미운가봐
  • 작성자 귀신잡는고등어냥 작성시간26.06.25 마음이 복잡하긴 하다 펫샵충들이 결국 그냥 결제한거면서 구조해왔다는 핑계 대는 경우가 너무 많아서 좀 예민하게 반응하는 여시들도 있는것같아.. 근데 윈터는 그런 의도가 아닌것까지 말했으니까 탓할 필요는 없어보임 ㅠ 동물권에 진짜 관심있으면 관련 청원 열심히 서명하고 그런쪽으로 더 신경쓰는게 좋지않을까 싶네
  • 작성자 똥집튀김매니아 작성시간26.06.25 나 포인핸드에 올라온 고양이 임보자가 20만원 요구해서 줚얶어 그리고 인스타에 유기묘 검색하면 진짜 보호소인지 진심 몰라 윈터 탓좀 그만해라
  • 작성자 할일을미루지말자 작성시간26.06.27 new 와 여자 ㅈㄴ 욕하는 여시들 역겹다 진심 ㅋㅋ…… 윈터가 진짜 미운여시들 개많아보임 어떻게든 꾸역꾸역..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