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죽었음청년 작성시간 26.06.24 와 중국 너무 무섭다 ㅋㅋㅋㅋㅌ
-
답댓글 작성자죽었음청년 작성시간 26.06.24 아니 일본이 한국 욕하는거 무섭다고 하는게 이런느낌일까...? 와 진짜 정서가 다르게 욕하네 무서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
답댓글 작성자죽었음청년 작성시간 26.06.24 아 모든 중국인이 그렇진 않겠지만
머 나루토 난리났을때 우리도 일본 편들어주는애들있고 그와중에 일본같이까는 애들도 있고 이번 화이트언급도 뭔 거의 한국사람같이 너무 정당하게 편들어주는 일본애도있고 걍 낄낄거리는애도 있고ㅋㅋㅋㅋㅋ
다른애는 안그러는데?는 괜찮은거같아 원래 다 정말 한뜻까진 아녔음 한명이라도 편있으면 좋은거지뭐 -
작성자희한하내 작성시간 26.06.24 중국 앞뒤 같고 호탕해서 너무 좋아ㅠㅠㅠ 중혐 사라졌으면..
-
작성자하현승 작성시간 26.06.25 쿨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