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위에서광합성 작성시간 26.06.23 바이럴 안돌리는 곳 없을거같긴한데 바이럴 돌려도 바이럴효과 터지는건 운빨인듯.
-
작성자개패고싶 작성시간 26.06.23 쩌리 좀만봐도 바이럴 안하는 데가 없드만. 바이럴도 잘 돌려야 의미가있지 여시에 글 몇개 올리는 건 뭐…댓글수 처참하던데
-
작성자캐비넷으로돌아가라 작성시간 26.06.24 바이럴 ㄹㅇ ㅜ 중소돌 노래 좋은 그룹들도 많은데 몰라서 못 들음.. 글고 대형기획사들은 바이럴 해도 좀 봐주는 느낌 있어서 좀 그래....
-
작성자작쀼팬이면 퍼가 작성시간 26.06.24 큰 소속사들 바이럴 쏟아붓던데 돈 바르면 엥간하면 되는거 같아
-
작성자두창쿠 작성시간 26.06.24 바이럴이 기본이고 터지는건 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