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서울 빅5 상급 병원들 기부자 예우

작성자초구리웅|작성시간26.06.23|조회수21,490 목록 댓글 8

출처: http://www.samsunghospital.com/m/tobe_type/share/donation/respect_tbl.do
출처https://www.amc.seoul.kr/asan/hospitalstory/support/supportStatus.do
출처 https://fund.severance.healthcare/fund/respect/respectprg.do
출처 https://dept.snuh.org/dept/SDF/content.do?menuId=005010
출처 https://donors.cmc.or.kr/benefit/benefit_list.aspx


서울대병원




삼성병원




세브란스




성모병원




아산병원


아산병원 죽어도 안나옴…
혹시 아는여시 있으면 제보부탁ㅜㅜㅜ
돈없는 사람들 치료수술 이런거로 많이 쓰이는거 같애

연예인 얘기로 글망되는 분위기는 자제 부탁합니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도고양이 | 작성시간 26.06.23 개부럽다.. 나도 돈많아서 병원에 기부하고싶다
  • 작성자고양이가지구의중심 | 작성시간 26.06.23 근데 진짜 당연하다고 생각함 이정도는 해줘야 뽀대나지 ㅋㅋ
  • 작성자Drache | 작성시간 26.06.24 맞어 지방대병인데 우리도 따로 관리하고
    환자메모에 고액기부자적혀있어서 모든 직원들이 볼수있음
  • 작성자이렇게살수는없써 | 작성시간 26.06.24 성모병원에 천억씩 턱턱 하는 사람 되거 싶다
  • 작성자포니테일 Love Vibration | 작성시간 26.06.24 ㅁㅈ 저래서 부자들 병원기부 마니 한다잖아 븨아피혜택 챙겨야해서
    글고 저기엔 명시 안됐어도 환자로 갔을 때 우선순위가 없겠어 ㅋㅋㅋㅋ 다있지
    부럽다 부러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