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참소스 상추 겉절이,,, 🥬 작성자말티헮| 작성시간25.06.28| 조회수0| 댓글 5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베이킹존나베이킹 작성시간26.02.17 이거 개존맛이야!! 앞으로 고기먹을때마다 해먹을거라 셀프노트로는:-참기름,참깨 안넣는게 상큼하니 더 맛있을듯! (이건 물론 고기랑 먹을때 얘기고 비빔밥같은거 할거면 참기름 무조건 필수!!)-식초 좀 더넣기-참소스도 6이 좋음-고춧가루 미리 넣지말고 양념 상추에 다 뭍힌다음 고춧가루 뿌리기 (미리 양념에 넣으니까 뿔어서 텁텁해)-무적양념인거 같으니까 가벼운 야채류에 다 써보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음 생에는 네가 내 팬해라 작성시간26.03.03 진짜 존나 맛있어 ㅠ 맨날 먹는다 이걸로 고기먹을때 필수야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kfnri 작성시간26.03.08 오늘 이거다 상추 다 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쉘터 작성시간26.03.22 이거다 이거 내가 찾던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겜충이 작성시간26.04.22 진짜쌰갈!!!존나맛있잔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구마맛감자맛 작성시간26.04.27 종나마싯다 상추 수확한거 이걸로 다 슥삭함ㅋㅋㅋ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콩코배루 작성시간26.05.02 존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결 작성시간26.05.17 이거존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쇼 삼성의 최형우 작성시간26.06.13 개존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쇼 삼성의 최형우 작성시간26.06.21 오늘 또 해먹음 존맛레시피 고마워~~~~~~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발강쥐 작성시간26.06.24 나 이거로 상추 다 털었는데 알배추로 해도 맛있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말티헮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알배추 줄기에는간이안들어서 싱거울거갗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단발강쥐 작성시간26.06.24 말티헮 상추보다는 덜한데 그래도 나름 맛있었어..!!! 이 레시피 개자주해머금 고마워 여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말티헮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단발강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