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그냥 육회를 많이 먹는 사람의 육회 양념 레시피 (허수레시피 앙딱정) + 남은 육회 처리법

작성자전봉준의 후예들| 작성시간25.10.21| 조회수0| 댓글 6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생규리탱규리 작성시간26.04.15 여시 지락실불닭에 육회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 답댓글 작성자 전봉준의 후예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4.15 육회가 불닭에 들어가면 육회 자체의 맛이 잘 안 날 것 같고ㅠ
    대신 육회 간장 소스로 버부린 뒤 같이 먹으면 매운거 중화시켜주면서 단짠맵단짠맵 좋다고 생각합니더
  • 작성자 qqqasqq 작성시간26.06.07 간장소스 진짜 개맛있다 여시야.. 유튭에서 유명한거 보고 따라했을 때 별로여서 쩔수없이 배달시켜먹었었는데 여시꺼 보고 하니까 감칠맛 오짐 진짜 개맛도리;; 내일은 남은걸로 고추장소스 함 해먹어볼라고 넘 기대된다
    정육점사장님이 설탕을 먼저 육회에 뿌려서 비비고 소스 넣으면 더 맛있다고(감칠맛이 좋댔나 식감이 더 좋댔나 기억은 안남ㅜ) 해서 글케 먹는데 설탕도 더 잘녹는 느낌!? 이었어 여시도 궁금하면 해봐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전봉준의 후예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아 그래? 설탕 녹이려고 일부러 연두 데워서 햇엇ㅠ는데 오히려 고기에 먼저 닿으면 빨리 녹나보다..
    고마워 담에 츄라이해볼게~~
  • 답댓글 작성자 전봉준의 후예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여시 진짜 고기에다가 바로 설탕 양념하는게 맞는거같아 녹인다고 렌지업하는 등 별짓(사실 알룰로스액체형 자주쓰긴햇는데) 안해도 되네.. 이거 본문으로 업데이트할게!
  • 작성자 뚜뜻 작성시간26.06.14 기본 간장소스
    연두 2 + 설탕 2 + 맛소금 1작 + 참기름 3 + 후추 + 다진마늘 많이
    기호에 따라 청양고추, 고추기름, 깨 추가해도 됨


    여기에 간장이 어디있어?...
  • 답댓글 작성자 전봉준의 후예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연두~~ 가 간장대신 ㅎㅎ
  • 답댓글 작성자 뚜뜻 작성시간26.06.14 전봉준의 후예들 아하ㅋㅋㅋ 고마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