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qqqasqq작성시간26.06.07
간장소스 진짜 개맛있다 여시야.. 유튭에서 유명한거 보고 따라했을 때 별로여서 쩔수없이 배달시켜먹었었는데 여시꺼 보고 하니까 감칠맛 오짐 진짜 개맛도리;; 내일은 남은걸로 고추장소스 함 해먹어볼라고 넘 기대된다 정육점사장님이 설탕을 먼저 육회에 뿌려서 비비고 소스 넣으면 더 맛있다고(감칠맛이 좋댔나 식감이 더 좋댔나 기억은 안남ㅜ) 해서 글케 먹는데 설탕도 더 잘녹는 느낌!? 이었어 여시도 궁금하면 해봐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