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간단 연어장 레십

작성자바보사랑| 작성시간26.02.04| 조회수0| 댓글 13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패리스 은지 튼튼 작성시간26.02.09 헐 고마워
  • 작성자 인생 훌랄라 작성시간26.02.12 오늘 해야지 고마워
  • 작성자 10시출근4시퇴근 작성시간26.02.12 연어 따로 숙성은 안해?? 보통 필렛 처음에 굵은소금으로 하는거!!
  • 답댓글 작성자 돼지런돼지런돼돼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12 아니 숙성과정 없이해!!
  • 작성자 여름방학맴맴 작성시간26.02.13 2차 야채랑 같이 절이기는 얼마나 하면 돼??
    레시피보고 방금 다했는데 언재먹어도되나 두근두근
    아 글고 양조간장 200ml 올리고당 100ml 물 100ml 요렇게해도 되지?? 2대1대1 이라고 써준건 보긴했지만 내가 요알못이라ㅠㅠㅠ 걍 불안해서리ㅜㅠ
    글고 반나절만 해도된댔는데 바빠서 하루하고 반나절 더 절여져서 짜진거같은데ㅠㅠ 물을 좀 넣으면 되겠지??
  • 답댓글 작성자 돼지런돼지런돼돼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13 반나절 정도 야채가 간장에 절여지면 그냥먹어도돼~~
    그리고 짜면 물을 더 넣으면돼!!
    일단 숟가락으로 간장 맛을보고
    결정해봐!! 난 갠적으로
    연어장은 단짠 달큰한게 좋터라~~
  • 작성자 뽕따존맛탱 작성시간26.02.17 여샤 고마워ㅠㅠㅠㅠ내가 비율 똥망으로 해서 좀 짜긴 한데 밥이랑 먹으면 딱일듯..! 유자청 넣으니까 진짜 맛있더라 향긋하고 잡내도 하나도 안 남 최고야
  • 답댓글 작성자 돼지런돼지런돼돼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17 오~~~ㅋㅋ성공했구먼ㅋ
  • 작성자 결걀대 작성시간26.02.19 와 초간단이네,, 고마워!
  • 작성자 바람바람처럼 작성시간26.02.25 너무 맛있다. 달달한거 좋아해서 알루로스 비율 1.3정도로 넣었는데도 살짝 짠듯 1차때 시간 좀 줄이면 덜 짤거 같아서 담엔 그렇게 시도해 볼게! 좋은 레시피 고마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토랑이 작성시간26.03.01 근데 빨리 먹어야할걸?
  • 작성자 히팝보다 작성시간26.03.10 유자청대신 모과청은 안되겠쬬?ㅠ
  • 답댓글 작성자 돼지런돼지런돼돼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3.10 ㅇㅇ 그건좀....
  • 작성자 직장인대나무숲 작성시간26.03.15 나 만든지 3일 됐늠데 연어가 익어버림... 왜일까ㅠ 지피티가 염도에 익을순 있다던데 간장에 1차로 절일때 간장이 너무 많은건가?
  • 답댓글 작성자 돼지런돼지런돼돼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3.15 레몬 넣었어?? 아니면 미림에 식초성분 들어있나???
    산 성분이 들어있는 무언가를 넣었나 생각해봐......
  • 답댓글 작성자 직장인대나무숲 작성시간26.03.15 돼지런돼지런돼돼돼 아 산때문에 그럴수 있구나 미림에 산 성분이 있을지도..어쩐지 처음부터 쫀득하더라니ㅠ
  • 답댓글 작성자 돼지런돼지런돼돼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3.15 직장인대나무숲 1번,5번에 식초,산 성분없는거로
    써놨는디ㅠㅅ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