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엄마 수제비 레시피 작성자물회한잔우럭투게더| 작성시간26.03.16| 조회수0| 댓글 7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숙면이루어질지니 작성시간26.03.23 독립하자마자 첫끼는 수제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츠암내관심읍슴니다요 작성시간26.03.23 최고다ㅠ 사진만봐도ㅠ 진짜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1137544 작성시간26.03.23 아 국물도 맛날 것 같고 혹시 수제비 반죽은 어떻게 저렇게 얇게 뜰 수 있어? 두꺼운거 싫고 저렇게 얇고 부드러운게 좋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물회한잔우럭투게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3.23 반죽이 잘되면 잘늘어나거든?반죽을 잡고 늘려주면돼 늘어나다가 얇아지면 못견디고 투툭 뜯어져.처음엔 좀 크기조절이 어려울건데 하다보면 돼ㅋㅋㅋ너무 어려우면 위에 여시들말대로 만두피로해먹어야지ㅠㅠ근데 그쫄깃함이 진짜다름만두도좋아해서 자주먹는데 시중 만두피랑 반죽만드는건 근성?이 완전다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11137544 작성시간26.03.23 물회한잔우럭투게더 나도 확실히 만두피랑은 다른 쫄깃한 부드러움 때문에 얇은 수제비 좋아하는데 여시 말대로 꼭 해 먹어 봐야겠엉ㅋㅋ 너무 고마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 삶을 책임지자 작성시간26.03.23 와..수제비처돌이인데 고맙습니다 여시 주말에 해먹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pple Butter 작성시간26.03.24 김치국물부족으로 여시처럼은 빨간국물은 아니지만 ㅠ 수제비피가 쫄깃해서 존맛이야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물회한잔우럭투게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3.24 우왕 맛있게 잘됏다 후기남겨줘서고마워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차코안녕 작성시간26.03.26 수제비 최애인데ㅠ 주말에 해먹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꿀끌꿀 작성시간26.04.18 얇게 잘떠진거봐 예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닐라어쩌고더블샷 작성시간26.04.21 요리초보 수제비 첫도전해본닷!!!!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득이곱창 작성시간26.05.14 먹어보고싶어 맛나보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미성공했슨 작성시간26.06.11 집에있는 밀가루한봉지 그냥 다했는데ㅠ 믹서기서 연기나더라ㅠㅜ 고장났나봐.. 그래두 내일 먹을생각에 기대된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물회한잔우럭투게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게잠깐 뭉칠정도만 돌리는건데 손에 제일많이묻는과정 건너뛰게해주는거라🤣맛나게해묵어여시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미성공했슨 작성시간26.06.11 물회한잔우럭투게더 아 샤갈 잠깐 돌리는거구나 나는 표독하게 다뭉칠때까지 잘 돌아가지도 않는거 계속돌리고있었네ㅠ 씁 정보알려주고 레시피 고마워! 잘먹을게 여시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비찡 작성시간09:39 new 미쳣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